카지노커뮤니티 카지노사이트 온라인카지노 바카라사이트

### 6월 이벤트 공지사항 ###

홈 > 온라인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 6월 이벤트 공지사항 ###

방위대사령관 63 865 34 0

안녕하세요 카지노방위대 입니다

 

5월 한달 잘 보내셨는지요

 

여러분께 무엇을 더 잘해드려야할지 고민을 하다가 잠못이루는 밤을 지새웠습니다

 

 그러던 도중 별 생각은 나지 않았습니다.

 

6월달 빙고는 5월 빙고와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5월 빙고와 동일한 조건입니다

 

다만 신청일이 바뀝니다

 

6월 28일 29일 30일

 

이 3일간 신청해주십시요

 

그리고 야심차게 준비한 6월 이벤트

 

포인트 로또가 옵니다

 

1게임당 30만 카지노 방위대 포인트 씩 걸로

 

1부터 25까지 숫자중의 4개의 숫자를 맞추는 포인트 로또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4개의 숫자를 모두 맞추는 분은 1등 

 

3개의 숫자를 맞춘 분은 2등

 

2개의 숫자를 맞춘 분은 3등으로 하여

 

포인트가 배분될 예정이며

 

1등을 맞추시는 분의 상금 포인트는 현재 카지노방위대 시세 포인트를 생각하면

 

60만원이상은 되지 않을까 하고 있습니다.

 

카지노방위대에서 잘 게임이 이루어지면 그 상위로 게임이 올라갈수도 있으니

 

베타테스트라고 생각하시고 서로 잘 도와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로또는 6월 3일 22시에 첫 추첨이 이루어 질것입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6월 3일 10시 이전에 오픈 시켜 놓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주간복권은 왜 안나오죠?

 

3등도 왜 안나오죠? 여러분 많이 많이 오픈해보세요

 

제가 생각해도 무언가 이상해요

 

많이 많이 오픈 부탁드립니다

63 Comments
존오버 05.31 21:37  
확인 하였습니다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갱
메가커피 05.31 21:38  
큰거 온다메..형..로또라...
방위대사령관 05.31 21:41  
메가커피님. 하루에 로또 1등 100만원씩이면 1년에 거의 4억입니다
마데카솔메말 05.31 21:38  
포인트로또!
존오버 05.31 21:39  
아 그럼 6월 28일 29일 30일 이건 완빙 신청일 인거죠?

10일 20일에 빙고 요기요 신청은 가능한 부분인지요?
방위대사령관 05.31 21:40  
요기요도 완빙도 한꺼번에 신청해주세요!
존오버 05.31 21:42  
한번에라...................

화화......확인......
방위대사령관 05.31 21:46  
확인!
새로온장고 05.31 21:39  
3553288903__c7c47e5688d51dfee26381b897e6e4fe6ca3841a
.
단도왕다모아 05.31 21:43  
형말믿고 안팔고 깟다가 개털됫서여 ㅜㅜ
방위대사령관 05.31 21:44  
평등!
바드 05.31 21:44  
음.... 이해가 잘 안가요.. 대박인 이유가...
방위대사령관 05.31 21:46  
대박이라고 해주십시요 부탁드리겠습니다!
바드 05.31 21:48  
운 말고 평범히 챙겨주는 이벤트가 오면 좋겠어요 ㅠㅠ
방위대사령관 05.31 21:51  
계획한번 잘 짜서 제안해주십시요. 계획에 대한 보상도 해드리겠습니다
바드 05.31 22:02  
페이백 쿠폰이벤트해주세요! 페이백 금액엔 최대한도(예시 : 최대 300만) 걸고 쿠폰은 최소한도(예시 최소10% 이상, 랜덤 +% 적용쿠폰) 건다음 따든 잃은 입금금액에서 주는 걸로요! 참여자는 빙고 때처럼 매일 10만 이상씩 2번 입금 + 후기 2개,25일 이상 게임 참여해서 손해 본 사람도 월말에는 밥값이라도 챙겨갈 수 있게끔 하는 게 어떠신가요!

축하드립니다! 카지노 방위대 럭키포인트 34,649 획득하셨습니다.

바드 05.31 22:04  
적용할만한 아이디어라면 상을 ㅎㅎ
연한살점 05.31 21:47  
30만 포인트를 소모하고 하는건가요? 복권 하나 더 생긴거라 생각하면 되나
방위대사령관 05.31 21:48  
네 맞습니다! 1게임에 30만포인트씩 걸고 모인 금액으로 하는 것입니다!
도시광산 05.31 21:47  
일단은 뭐라도 좋은 거 하시려는 취지가 좋아서 응원합니다.

근데 진짜 주간 복권 왜 안 나와요.!!!
방위대사령관 05.31 21:49  
저도 지금 모르겠습니다! 1등은 그렇다 치고 3등은 왜안나오는건가요?
단도왕다모아 05.31 21:50  
까러가볼게여
희망 05.31 21:51  
주복이 많이안나와서?
희망 05.31 21:50  
대박이벤트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항상 응원합니다
다방커피 05.31 21:53  
꿩대신 닭  로또라도 가즈아 ㅋㅋㅋㅋ
재미로망 05.31 21:54  
깔 주복이 않나와요
새로운 이벤트는 감사^^

축하드립니다! 카지노 방위대 럭키포인트 88,802 획득하셨습니다.

한번만터져라 05.31 21:55  
요즘 들어서 이렇게 매 달 발전하고 뭔가 해보려는 곳은 카방뿐인것같네요 다른곳들은 축소하기 바쁜데 굿굿!!

작년부터 이용했지만 카방만한 곳이 없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방위대사령관 05.31 22:02  
감사합니다
파인땡큐 05.31 22:00  
이렇게 뭐라도 소통하려는 모습 너무 좋네요^^
방위대사령관 05.31 22:02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카지노 방위대 럭키포인트 105,242 획득하셨습니다.

파인땡큐 05.31 22:04  
그와중 럭포까지 챙기는 모습 ㅋㅋ
어디랑 너무달라서좋네요 오길잘했네요 ㅎ
방위대사령관 05.31 22:07  
럭포는 챙겨야죠
우마우마 05.31 22:09  
로또 1등당첨금은 포인트인가요? 현금인가요?
행복 05.31 22:09  
주복 2,3,4등 도 안나오구..

일단 이벤은 아직 말만으론 몰라서 직접 부딪혀 봐야
알것같아요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
뉴진스 05.31 22:10  
신선한 이벤트 늘 감사함니당. 근데 빙고는 신청양식이 너무 어려버염... 간소화안되나여?

글구 만렙쿱 지급기원 5달차!!!!!

축하드립니다! 카지노 방위대 럭키포인트 108,728 획득하셨습니다.

와라카키 05.31 22:22  
역시 사령관님 ㅎ 회원분들과 소통도 제일 잘 해주시고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저도 주복 좀 주세요 !! ㅋㅋ
지략가 05.31 22:36  
대박쓰
미주이 05.31 22:38  
이벤트공지군요 사령관님근디 주복너무낮아진거아녀요...123등다 안나오고있던디 ㅋㅋ
어둠의자식 05.31 22:49  
사령관님 좋은분
기어 05.31 22:55  
카방최고

축하드립니다! 카지노 방위대 럭키포인트 24,657 획득하셨습니다.

하노이잭팟 05.31 23:03  
대박이다
이기동 05.31 23:06  
굿굿
나나81 05.31 23:22  
수고많으십니다
우마우마 05.31 23:30  
로또 상품 포인트라면 결국은 포인트값 엄청 떨어지겠네요 ㅠㅠ

축하드립니다! 카지노 방위대 럭키포인트 117,697 획득하셨습니다.

이슬공주 05.31 23:32  
로또 넘 궁금하네요 !!!!!!!!!!
귀공자 05.31 23:43  
확인요
아싸리 06.01 00:00  
아무튼 열심히 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요~^^
솔옴 06.01 00:19  
령관이형 최고요

축하드립니다! 카지노 방위대 럭키포인트 107,946 획득하셨습니다.

우빈우빈 06.01 00:25  
대박이다
나도 06.01 02:52  
확인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카지노 방위대 럭키포인트 40,422 획득하셨습니다.

마블리스 06.01 02:58  
체크요?.!!
장원영 06.01 06:59  
확인이용 ㅎ
묵묵월드 06.01 07:54  
로또 기대됩니다~!~!

축하드립니다! 카지노 방위대 럭키포인트 14,225 획득하셨습니다.

까구방위대 06.01 10:42  
오 새로운이벤 존내여 ㅋ
블랙잭하는광부 06.01 14:43  
무언가이상해요ㅋㅋㅋ
배팅멈춰 06.01 23:06  
아이디어 짜내봐야하나
섹시궁둥이 06.02 05:27  
하루 10억포인건가...1등이면...
빅승고 06.02 09:04  
확인요

축하드립니다! 카지노 방위대 럭키포인트 29,045 획득하셨습니다.

악덩고필이 06.02 19:18  
해보면 나오겟죠 조은건지 ㅋ
박카스 06.02 20:20  
기대되요
장원영 06.03 02:40  
수고하셨습니다
도유리 06.03 02:59  
감사합니다 화이팅 ~^^
도깨비잔치 06.03 07:58  
이런저런 고민도 좋지만, 그래도 잠은 푹 주무셨으면 좋겠네요~ 사령관님도 그렇고, 커뮤니티 회원분들도 그렇구~~~~
제목